LG Nano Cell Display Wide Viewing Angle Game
게임을 통해 나노셀 디스플레이의 넓은 시야각을 체험하다

Challenge

나노셀 디스플레이의 우수성을 재미있게 전달하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체험존을 통해 어떤 시야각에서도 왜곡없이 화면을 볼 수 있는 나노셀 디스플레이의 우수성을 전달해야했습니다.
컨텐츠를 보여주는 것을 넘어서 관람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요소가 필요했습니다.

 
 
 
 
 
 
 

Frame Out

나노셀 디스플레이와 일반 디스플레이의 한판 승부

LG전자는 측면에서 봐도 색상표현이 정확한 LG 나노셀 TV의 강점을 보여주기 위해 광고를 제작했었는데,
이 광고의 핵심 부분만 편집하여 상단에 보여줌으로써 관람객들의 시선을 유도하였습니다.
관람객들은 광고영상 속의 대결을 재현한 게임을 통해 LG 나노셀 TV와 일반 TV의 시야각을 비교하면서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LG SUPER UHD TV 4대와 Conventional TV 4대를 좌우 반전하여 배치하여 대결구도를 만들었습니다.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스피드 게임을 통해 어떤 각도에서도 SUPER UHD TV의 장점을 부각하면서도 재미요소를 추구하였습니다.
간단한 게임에 축구라는 소재와 반전의 재미를 담아 소비자에게 나노셀 TV 시야각의 우수성을 간접적으로 알렸습니다.

LG Nano Cell Display Wide Viewing Angle Game (2017)
MEDIA+SPACE, UHD CONTENTS
Berlin, Germany
LG
HSAd
Kim Jong Hun, Lee Won Cheol
Lee Chang Ik, Yoem hye jin
Jung Kwang Keun, Kim Byeong Jae, Lee Sun Hee